알콩달콩

푹푹찌는 여름 무더위 정말 에어컨 없이는 생활하기가

힘들어지는것 같은데요.

몇일전에 에어컨이 갑자기 고장났답니다. ㅜ.ㅜ

그래서 LG AS 서비스센터에 1544-7777 전화를 걸어서

사무실에서 사용하는 휘센 에어컨 실외기가 안돌아 간다고 접수를 했습니다.

요즘 폭염으로 AS가 굉장히 밀려있었는데 간신히 3일만에

휘센 에어컨 실외기를 수리했답니다.

 

 

실외기 부품을 교체하고 수리를 마치니 이렇게 문자가 오더군요.

저는 콘덴서 7만 1000원주고 교체했는데 카드결제까지 된다고하니

기분이 좋아서 얼른~ 설문조사에 참여를 했답니다. ㅋㅋ


다행히 에어컨 AS 실외기 수리에 큰 비용이 들어가지 않아서

기뻤답니다. @.@

그래서 재빨리 설문참여를 클릭~

 

 

아니~ LG전자 서비스(AS) 1544-7777  설문조사에 참여하면

소정의 상품을 제공한다고 나오네요.

이것까지 당첨이 되면 정말 대박~~~

지금 백화점 상품권 1만원권 당첨되라고 주문을 외우고 있답니다.

 

 

이렇게 6가지정도 클릭을 하면 LG전자 AS 설문조사 참여가 금방

마무리 됩니다.

몇일동안 LG 휘센에어컨 실외기 고장으로 재택근무를 했는데

이제는 사무실로 돌아갈 수 있어서 좋네요. ㅋㅋ

여름날씨 더울때는 AS 수리기사가 굉장히 바쁘다고 하니

에어컨이 고장났을땐 빨리 LG전자 AS서비스센터 1544-7777로 전화해서

빨리 접수하세요~

실외기든 에어컨이든 빨리 수리를~

아무쪼록 올 여름도 잘 나시기 바랍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