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콩달콩

경제가 어려울때 가정에 보탬이 되기 위해서

재테크, 경품응모등 이벤트 응모를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정말 투자금 하나 들이지 않고 할 수 있는 가장 큰 재테크가 아닌가 생각됩니다.

 

그래서 지에스앤포인트(gs&point) 모바일 쿠폰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한번 응모해 보시면 대박이 날수도 있습니다. ㅋㅋ

그럼 간단히 지에스앤포인트(gs&point) 모바일 쿠폰 이벤트 응모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는 스마트폰(핸드폰)에서 지에스앤포인트(gs&point) 어플을 실행후

모바일 쿠폰 이벤트를 클릭합니다.

 

지에스앤포인트(gs&point) 모바일 쿠폰 이벤트

 

위에 동그라미 잘 보이시나요?

응모하면 모바일 쿠폰이 쏟아진다고 나옵니다. ㅎㅎ

정말 모바일 쿠폰 한번  응모해서 당첨되고 싶은 마음이 굴뚝 같네요~

 

 

보너스로 말씀 드리자면 지에스앤포인트(gs&point) 모바일 쿠폰 이벤트 말고도

매일 출석체크 하면서도 1포인트씩 무료 적립을 하고 있습니다.

티끌모아 태산이라는 말이 있듯이 한푼 두푼 아껴서 부자가 될겁니다. 

부자되는 방법이 궁금하신 별도로 문의주세요. ㅋ

 

경품 응모 쿠폰

 

스마트폰에서 지에스앤포인트(gs&point) 모바일 쿠폰 이벤트를 누르면

gs칼텍스, gs리테일(슈퍼,마트) gs홈쇼핑  이렇게 2천원 모바일 쿠폰

종류별로 응모할 수 있습니다.

 

500명을 추첨한다고 하니 경쟁률이 적은것~ 한번 고민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벤트 기간이 9.1. ~ 10.4일까지 지에스앤포인트(gs&point) 모바일 쿠폰 이벤트

빨리 응모해 보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오늘의 생활정보~ 지에스앤포인트(gs&point) 모바일 쿠폰 이벤트 

정보를 알려드렸습니다.

더 좋은 정보 있으면 신속히 준비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