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콩달콩

주식을 하시는 분이라면 요즘 삼성전자에 관심이 많으실 겁니다. ^^

저도 재테크 투자를 하는 입장에서 빼놓을 수 없는 종목중 하나인데요.

최근 아주 유익한 정보를 알았답니다. ㅋㅋ

 

뭔지 궁금하시죠?

 

바로 (우선주,보통주) 배당금 입금 조회 내역 서비스 앱 입니다.

삼성전자에서 이런 어플리케이션 앱까지 만들었을 줄이야~

주주를 위한 그 마음 조금은 느낄수 있었던것 같습니다.

지금부터 간단히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삼성전자 우선주 보통주 배당금 입금조회 앱

 

먼저는 삼성전자 배당금조회(우선주,보통주)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아야 됩니다.

그리고 간단한 가입절차를 마치면 주주 인증이 됩니다. ㅋㅋ

 

우선주,보통주 삼성전자 배당금 입금내역 조회 서비스

 

삼성전자 배당금 입금(우선주,보통주)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먼저 간단한 가입절차를 거쳐야 합니다.

 

 

회원가입을 누르시고 주주인증을 거치면 자동으로 됩니다.

정말 화면에 나오는대로만 하면 되기 때문에 어렵지 않으실 겁니다. ^^

 

배당금 입금 내역 조회

 

제가 2020년 3분기에 받은 삼성전자 배당금 입금 내역 입니다. ㅋㅋ

친절하게도 보통주/우선주 구분을 해주네요.

3개월마다 한번씩 받기때문에 아주 기분이 좋습니다.

자동으로 증권계좌로 입금이 됩니다.

 

이제 삼성전자 주식 투자(재테크)하시는 분들은 필수 어플이되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 

지금까제 유익한 재테크 생활정보 였습니다.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