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콩달콩

많은 분들이 스마트폰을 필수 아이템으로 사용을 하고 계시는데요.

하지만 정말 많은 다양한 기능들을 모두 사용하지 못하고있는것이

현실인것 같습니다.

 

오늘은 아주 유익하면서도 좋은 기능을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어떤 기능인지 궁금하시죠?

바로 제목에서 보시는것과 같이 갤럭시9+ (galaxy9+) 스마트폰을 사용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홍채인식 설정하는 방법을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ㅋㅋ

저는 생체인식/보안기능으로 지문, 패턴, 홍채인식 설정 모두 사용하고 있는데

보안 기능으로 홍채인식 설정이 참 편리한것 같습니다.

 

갤럭시9+ (galaxy9+) 스마트폰 핸드폰 홍채인식 설정보안

 

먼저는 갤럭시9+ (galaxy9+) 플러스 스마트폰에서 (설정)으로 이동을 합니다.

여기에서 패턴,지문,홍채인식 보안설정을 할 수 있답니다. ㅋㅋ

 

 

 

스타일에 따라서 보안인증 방법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스마트폰 보안설정 홍채인식

 

스마트폰 설정 메뉴안으로 들어가시면 생체인식/보안이 보이실 겁니다.

갤럭시9+ (galaxy9+) 에서 아주 유용한 기능중 하나인것 같습니다.

저도 처음에는 사용하지 않다가 1-2번 사용하니까 편리합니다. ^^

 

갤럭시9+ (galaxy9+) 스마트폰 핸드폰 플러스

 

생체인식/보안 - 홍채인식  저는 미리 등록을 해놓아서 홍채/지문이 등록이 되어있습니다.

홍채를 누르고서 눈을 몇번 갖다대면 등록이 됩니다.

 

 

한번 해보시면 재미있으면서도 신기하실 겁니다. ㅋㅋ

그리고 참으로 편리하고 빠릅니다. ^^

참 쉽죠? 

 

 

홍채 삭제/잠금해제/다양한 메뉴들을 상황에 맞게 설정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

지금까지 갤럭시9+ 플러스 (galaxy9+) 홍채인식 보안 설정 방법에 대해서

간단히 살펴봤는데 직접 해보시면 어렵지 않게 설정이 가능하실 겁니다.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