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콩달콩

이제 무더운 여름 날씩 끝이나고 선선한 가을 바람이

솔솔 불어오는 가을 날씨가 되었는데요~ ^^

이런 날씨를 가장 기다린 분들이 많으실 겁니다.

바로 여행을 좋아하시는 여행매니아들 인데요.

해외여행 보다는 국내 여행을 좋아하시는 분들을 위해

오늘은 2018년 전국 가을축제(서울,경기,충남,충북,전북,전남,경북,부산,강원)

준비해봤습니다.

과연 국내 가을 여행 축제 어떤 지역에서 어떤 축제들이

펼쳐지는지 궁금하시죠?

지금부터 하나씩 확인해 보겠습니다. ^^

 

 

2018년 가을 전국 축제 첫번째

원주다이내믹 댄싱, 천안흥타령 춤, 파주 북소리, 안동국제탈숨,

산청한방약초, 가을 축제 입니다.



이런 축제가 있었나 싶죠? ^^

이제는 2018년 가을 축제도 전국을 찾아다니는 맛이 있답니다.

 

 

진주남강유등축제, 안성맞춤 남사당바우, 대전 효문화뿌리, 수원화성문화제,

제주 서귀포칠십리, 추억의 충장축제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정말 이렇게나 많이 전국(서울,경기,충남,충북,전북,전남,경북,부산,강원)에

다양한 가을 축제가 펼쳐진다고 하니 가족, 연인과 함께 먹고, 즐기고

좋아하는 곳을 가을 여행을 계획하시기 바랍니다.

 

 

계속해서 2018년 전국 가을 축제가 끝도 없이 나오고 있는데요.

김제지평선축제, 정선아리랑제, 영동난계국악축제,서산해미읍성축제,

한성백제문화제 재미있고 역사가 살아숨쉬는 그런 축제들 입니다.

재미있게 역사 공부를 할 수 있을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마지막으로 동래읍성역사축제, 이태원지구촌축제, 고창모양성제,

단양 온달문화축제, 부산불꽃축제(기대되는곳~), 서울빛초롱축제

낙안읍성민속문화축제, 대장경세계문화축전, 정읍사문화제

 

저도 2018년 전국 가을 축제를 이렇게 정리하면서 국내 가을 여행을

어디로 갈까 고민이 되네요.

잘 계획하셔서 연인, 가족과 함께 즐거운 2018년 가을 여행 축제

되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