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콩달콩

어제 제주도여행을 다녀왔답니다.

여행을 갈때 제일 당황스럽게 하는것이 바로 예상치 못한 일이 

발생하는것이 아닐까 생각되는데요.

저도 어제 아이들과 함께 제주도여행을 갔는데 비가 오더군요. ㅜ.ㅜ

그래서 어떻게 할까 고민을 하다가 제주실내가볼만한곳을

찾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다~~ 드디어!!! 제주 실내관광지(실내가볼만한곳)를 찾았답니다.

제주실내관광지 가볼만한곳 어딘지 궁금하시죠?

지금부터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바로 빨간색 동그라미로 표시한 곳입니다.

저곳이 바로 제주 판타지월드(구. 파파월드) 입니다.



(제주공항에서 약 15분거리)

실내놀이터 키즈카페로 제주도 여행을 갔는데 아이들과 함께

실내가볼만한곳으로 괜찮더군요.

비오는날 아이들과 어디를 가야할지 망설인다면 제주 실내관광지로 딱입니다!



제주 실내관광지 판타지 월드(구. 파파월드) 입구 안쪽에서 보는 모습입니다.

바깥에 신발을 벗어놓고 슬리퍼를 신고 들어왔답니다.



먹고 놀고 모두 해결할 수 있으니 아이들이 참 좋아합니다.

아이들과 함께 제주도 여행을 가면 힘든것중 하나가 바로 

점심, 저녁 식사등을 먹는건데요.

이렇게 놀이, 먹거리등이 함께 있을땐 부모님들이 참 편하죠? ^^



갓난아이와 함께 제주 판타지 월드 방문을 한다면

유모차를 빌릴 수도 있습니다.

실내있는동안 아주 편리합니다. 



사진에 보이는대로 아이들이 놀 수 있는 키즈카페(실내 놀이터)입니다.

이렇게 놀 수 있는곳이 많이 있습니다.

그리고 밖에 앵무새(동물농장)도 있으니 구경해보셔도 좋답니다.



저희아이가 제일 재미있게 놀이한 곳입니다.

이게 뭐냐고요?

스크린을 바닥에 쏘아서 움직임에 따라서 반응하는 놀이 입니다.

이걸 하면서 엄청 재밌어 했답니다.


제주실내가볼만한곳 실내관광지 놀이터 제주 판타지월드

비올때 강추~~ 입니다. ㅋㅋ



여기는 그림을 그려서 스캔을 하면 내가 그린 그림이

스크린에 나옵니다.

그냥 옆에서 봤을땐 뭔지 몰랐는데 아이들이 하는걸보니 재밌더군요.



갓난아기들 기저귀, 모유(분유)등을 먹일 수 있는 휴게실도 있습니다.

이런것까지 있다니 제주 판타지월드(구. 파파월드) 참 좋죠?

이곳을 방문하지 않더라도 제주도 여행을 할때 아이들과 함께 갈수도 있으니

제주실내관광지로 알아두면 괜찮습니다.


이쯤 한가지 아쉬운게 있죠?

바로 제주여행을 갈때 할인받는게 제일 기분이 좋은데요.

그래서 특별히~ 제주실내가볼만한곳(실내관광지) 판타지월드 할인

받는 방법을 몰래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11번가에 제주판타지월드를 입력한다.

2. 결재후 문자로 받은후 카운터에 제시하여 입장권과 바꾼다.

이렇게 하면 약 20%정도 저렴하게 할인 여행이 가능합니다. ^^


제주실내관광지 / 제주실내가볼만한곳~ 판타지 월드!!!


제주시 애월읍 소길리 155-101

064-760-9800

입장마감 - 18시 (야간 23시)